자주 묻는 질문 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 후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주)제뉴인그립(ip:)

작성일 2015-04-09

조회 10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 후 주소 및 개인정보를 변경할 경우에는 바로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꼭 출고되기전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주문 후 수정된 개인정보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주문서에는 자동수정이 되지 않아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꼭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변경되지 않는 주소와 개인정보로 발송이 되어 다시 제뉴인그립으로 반송된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 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70-7719-1815 오전 10:00 - 오후 5: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우리은행 1005-402-630197
    (주)제뉴인그립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